관리 메뉴

빠른 맥정보, 매킨토시 이야기

레티나 맥북 프로, 맥북에어, 아이맥 할인 시작. 본문

기타

레티나 맥북 프로, 맥북에어, 아이맥 할인 시작.

weenybee 2014.07.26 06:45
한 제품의 끝은 가격할인 인가요? 드디어 두 카테고리가 가격할인에 들어갑니다. 몇몇 싸이트에서 100~150불 정도의 할인을 해준다고 합니다. 아이 패드 역시 70불정도의 할인이 시작되었고요. 애플 스토어가 아닌 다른 가게들입니다. 위 제품의 몇몇은 애플 케어도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되고요. 좬장. 맥프로 애플케어 가격도 일부 할인됩니다.

아래 다른 포스팅에서도 언급했듯이 워낙 애플 맥관련 하드웨어들의 업데이트가 너무 느려서 어떤 제품은 3년된 것도 있습니다. 그렇다고 컴퓨터 비즈니스가 활황이 아니라 그냥 별일 없으면 마이너 업데이트로 예상됩니다. 4k 모니커 나오더라도 아마 살수 없는 가격으로 나올것에 한 열표 겁니다. 예상 가격 5999달러. 캬아. 이래도 사는 분들 계시겠죠? 그분들 사랑합니다.

번외편. 오늘 애플스토어가서 최근 레티나 맥북 프로나 애플 맥북에어를 만져봤은데 이젠 맥북프로가 너무 무거워요. 역시12인치레티나나 13인치 레티나나 맥북에어로만 가야겠습니다. 살땐 좋은데 들고 이고 다닐 생각하면 ....누가 거저 준다면 맥북에어로 바꿔야겠습니다.

http://www.macrumors.com/2014/07/25/buyers-guide-deals-july-25/

iPhone 에서 작성된 글입니다.


신고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