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빠른 맥정보, 매킨토시 이야기

세상에서 가장 비싼 iFixit의 iPad 유리 패널 자가 수리킷 오더 본문

기타

세상에서 가장 비싼 iFixit의 iPad 유리 패널 자가 수리킷 오더

weenybee 2014.07.18 21:58

제목은 이렇게 뽑았는데, 이보다 더 비싼 자가 수리 킷 파는데가 있으면 알려주세요. 글 수정하겠습니다.


종종 아이폰 아이패드를 깨먹었는데, 그럴때마다 수리 센터를 이용해왔습니다. 이게 한두푼도 아니고해서 이젠 그냥 집에서 수리하는쪽으로 방향을 틀었습니다. 신경쓰기 싫어서 맡기곤 했는데, 이젠 집에서 간단한건 직접 수리를 해볼까 합니다. 최근에 수리를 해본게 아이폰 베터리 갈기정도가 마지막이었던듯 합니다. 이전에는 자잘한건 직접 했었는데, 어느때부턴가 귀찮아 지더군요. 그냥 맡기곤 하다가 깨진 유리쪽은 돈도 돈이고, 매번 맡기러 가는것도 좀 그래서, 알아보던중, 가장 싼 파트(만오천원)부터 가장 비싼 파트가 있는데, iFixit 에서 하는 걸로 오더해봤습니다. 과하다 싶기도 한데, 얘네들껀 어떤지 궁금하기도 했습니다. 워낙 iFixit은 요 근래 물건 뜯는걸로 유명해졌고, 이젠 하나의 커뮤니티가 되어 영향력도 많이 커졌습니다. 특히, 개발된 웹싸이트도 하나의 솔루션으로 다른 회사에 제공하기도 하더군요.


며칠 기다리니 빠른 배송으로 물건이 도착했습니다. 비싼만큼 서비스도 좋고, 패킹도 좋았는데, 파트들은 뭐 그냥 그렇습니다. 주말에 한번 해보고 결과와 함께 사진도 올려보겠습니다.



생각보다 두툼한 박스에 놀랐습니다. 내용물은 좀 후에 공개해보겠습니다.



얘네들은 사파이어로 만들었나? 가격이 좀 그렇습니다. 10만원이 좀 넘습니다. 왠만한 수리센타에 맡기는 가격입니다. 좀 더 보태야 하나요?


주말에 해보고 결과도 올려보겠습니다. 얼마나 좋은지... 파트만 봐서는 별거 없었습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동일 조건 변경 허락
신고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