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빠른 맥정보, 매킨토시 이야기

애플TV, 극장에 가다. 본문

단신뉴스

애플TV, 극장에 가다.

weenybee 2007.11.16 17:02
애플TV가 극장에서 플레이어로 쓰였다는 스토리가 있어서 약간만 옮겨봅니다.
The Insurgents라는 독립 영화 제작자/작가인 Scott Dacko씨가 영화를 만들고 극장에서 상영하는 과정을 담은 이야기로 대충 내용은 이렇습니다.

독립 영화 제작자는 영화를 겨우 만들었지만, 상영을 위해 다양한 미디어로 준비를 했는데, 생각보다 극장마다의 디지탈 미디어의 상영에 대한 장비들이 다 제각각이라 극장마다 맞추려면 한도끝도 없는 돈이 들어, 애플 TV에 다양한 해상도로 담아서 프로젝터에 연결해서 상영을 했다고 합니다.

다소 화질이 좀 떨어지긴 했지만, 저 가격으로 최적의 상영을 했기에 만족했다라는 얘기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일례로,  저화질 디지베타로 셋업하는데, 1000달러가 들고, HDCam 덱을 업그레이드 하고, 거기에 맞는 HDCam 프로젝터를 사용하려면 만달러가 소요되지만, 애플TV는 299달러만 내면 끝이고...

275기가 용량을 7시간에 걸쳐 3기가 애플 H.264 비디오 포멧으로 저장해서 아이튠스를 이용 애플 TV로 넘겨서 가져갔다고 합니다. ( 요즘은 Final Cut 에서 아이튠스로 바로 넘길수 있다고 하네요)

http://www.theregister.co.uk/2007/11/14/appletv_goes_to_the_movies/

Tag
1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