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애플은 오늘 Mac OS X 레퍼드를 저번주 금요일부터 시작, 첫주말동안 200만개를 판매했다고 합니다.
금,토,일 3일 얘기입니다. (늘 그렇듯 애플 역사상 가장 성공적인 OS 릴리즈라고 하네요. 그동안 얼마나 안 팔렸던 건지...) 200만개의 집계는 리테일 스토어, 공인 대리점, 온라인 스토어, 출하맥이나 유지 보증등등 모든 것을 합해서 입니다. (어쩐지 좀 많더만...판매되는 맥에 들어간 것도 포함되었군요)

그래도 많은 이유는 레퍼드 탑재맥을 구입하는 유저들이 주말에 많았던거 같습니다. 맥을 바꾸면서 새 OS가 들어간 것을 구입하려고 했던 것이죠.

하여간, 늘 그렇듯, 요 근래 애플 분위기 참 좋습니다. 고정적으로 나가는 아이팟을 기반으로 , 적당히 팔리는 데스크탑과  판매맥의 상당수를 차지하는 노트북류와 아이폰까지....

내놨다하면, 돈으로 만들어주는 무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OS는  주말에 살사람들은 다 산거고, 이제는 맥에 딸려 나오기 때문에 별도의 판매로 이어질거 같지는 않습니다.


애플도 이런 자료를 굳이 만들필요까지는 없었을텐데, 그간의 늦은 출하와 함께 좀 더 홍보용으로 내놓을께 없나 해서 나온 자료인거 같습니다.




TAG
댓글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kiding.kmug.co.kr BlogIcon 동성... 참 많이도 팔렸군요. 그만큼 질이 좋았느냐는 두고봐야죠. :D 2007.10.31 17:31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s://weenybee.tistory.com BlogIcon weenybee 처음에 이 결과로 레퍼드가 그리 많이 팔린거 같지 않았는데, 예전 결과를 보니, 참 많이 팔렸다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참고로, 타이거는 200만개까지 가는데, 한달 걸렸다고 합니다.
    그리고, 애플은 올해 200만개의 의미가 벌써 2번째인데, 처음은 분기당 200만대의 맥을 팔아치운 기록을 얼마전에 보여줬고, 이번에는 200만 카피의 레퍼드 출하를 보여줬고, 아이폰도 잘하면 .... 하지 않을까 하는 내용도 있더군요.
    2007.11.01 05:48 신고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