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맥 앱 이모저모

weenybee 2014. 6. 26. 23:15

요즘 이모저모 시리즈에 심히 꽂혔습니다. 6월 마지막주 맥앱 이모저모입니다. 유료도 있고, 무료도 있고, 비싼것도 있고, 싼것도 있고, 좋은것도 있고, 좋아보이는 것도 있고요. 써본것도 있고, 써볼까 하는것도 있습니다.



ExpanDrive 4.1.0 

파인더상에서 SSH/SFTP로 연결하여 파일을 엑세스하는데 가장 쉬운 앱입니다.

구글 클라우드 지원하고 원격으로 변경파일을 감지하고 업데이트한다고 합니다.

무엇보다도 업로드가 빨라졌다고 합니다. 

http://www.expandrive.com/expandrive


OmniOutliner Pro 4.1

쓰다말다 쓰다말다 쓰다말다했던 앱입니다. 다시 쓰고 싶다는 생각이 조금들어 확인해보니, 최근  4.1 버전까지 뛰었더군요. 정보를 모으로 관리하고 정리하는 맥앱입니다. 

http://www.omnigroup.com/omnioutliner/



Erato 1.3.5 

Markdown 에디터. 소개했던 기억이 있는지 모르겠지만, 일단 북마크. Vanilla, GitHub, YAML 지원을 한다고...

http://9muses.se/erato/



Crunch 1.61

iOS 애플리케이션 파일내의 리소스 파일/아이콘들을 그대로 꺼내볼 수 있는 맥앱입니다. 과거 리소스 에디터의 일부 기능과 유사한 맥앱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아, 살펴보니, 발끝도 못 미치는 프로그램이긴합니다만, Crunch의 문제가 아니고요. 워낙 리소스 에디터가 대단했다는....

http://www.pragmaticcode.com/crunch


SoundMate 2.0

SoundCloud를 맥에서 사용할 수 있는 클라이언트입니다. 서드파티라 유료입니다. 써봐야겠지만, 일단 맥용 클라이언트가 뚜렷히 없기 때문에 독보적이 아닐까 하는 생각을 1초 해봅니다.

http://www.atpill.com/soundmate.html


Macaw 1.0.13

Stream이라는 리얼타임 레이아웃 엔진을 이용하여  웹싸이트를 디자인해내는 툴이라고 합니다. 마구마구 그려내면 알아서 css내지는 html등등으로 바꿔준다고 합니다. 어썸인데요? 근데 그리는게 편할까요? 코드하는게 편할까요? 용도에 따라 달라지겠네요.

http://macaw.co/


이번주는 여기까지... 
그리고, 몇주간의 한국여행을 마치고 내일 미쿡으로 돌아갑니다.  쒱~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