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관심이 있는 소프트웨어들을 북마크하고 있습니다. ( 시간이 없어 테스트를 못하고 있는데, 시간나면 살펴보려 합니다)
Bold처리된 앱들은 그래도 믿을만한 앱들임. (나머지는 살펴봐야해요)

Circus - 스케줄, 프로젝트 관리 팀 협업 프로그램. 왠만한 기능은 모두 무료로 사용 가능.
JustStream - $19.99. 맥에서 스마트 TV나 크롬 케스트, 애플티비로 비디오 스트리밍 해주는 앱. (이런류가 가끔 나오는데, 얘도 뭔가 깔끔해보임)
Aerial - 스크린세이버 (무료). 스크린세이버 다운로드. ( zip파일만 다운로드후 압축풀고 더블클릭. ) 애플 TV의 스크린세이버를 맥에서 스크린 세이버로 쓸수 있음. ( Wifi에서만 사용 추천. 아무래도 큰 데이타라 밖에서 wifi 없는 노트북에서 썼다간 낭패를 볼수도...) 애플 TV 스크린세이버 데이타 파일은 여기  
비공식 애플  WWDC 맥앱 - wwdc for macOS.  이런게 있었네요. (무료) 맥에서 편안하게 WWDC 관련 비디오를 볼수 있는 맥용 앱을 애플이 아닌 다른 루트로 나온게 있습니다. 
구글 웹디자이너 - 무료. 구글에서 html5기반 웹싸이트를 쉽게 만들 수 있는 툴이 있었네요. 요즘 이런거에 관심을 아예 끊었더니... 몰랐습니다.  모든 시스템 버전이 다 있음.  사실 이런건 신기하게 보다가도 잘 안 쓰게 되는데, 구글이 만든거니 좀 궁금하긴 하네요. 하고 보니, 다른 비슷한 앱과 작업방식이 비슷한 듯.
Red Hot Timer - 무료.  가끔 필요할때가 있는데, 그때 적절하게 쓰면 될거 같습니다. 예를 들면, 시간 정해두고 일하기....  아니면 스포츠 중계 할 시간이 얼마 남았는지 설정해두기. 뭐 이런 용도...?
Clicker for Netflix - 유료. $7.99. 현재: $4.99(limited20). 이거 개발하는 회사는 이런류를 많이도 만들었던데, 이게 스트리밍회사의 정책이나 기술이 바뀔때마다 잘 안되던데, 한번 나중에 살펴봐야겠습니다.  기능이 참 많네요. 넷플릭스에서 맥용 앱이라도 하나 만들어주면 좋겠는데요.

PriceWacher  - $4.99. 요즘 뭐 살때 가격 비교를 해본적이 없어서 잘 모르겠는데, 시간날때 살펴볼까 합니다. 하긴 요즘 뭘 그렇게 많이 사본적도 없네요. 간혹 큰거 사서 문제긴 한데....

꾸준히 업데이트되고 있는 Deeper, Maintenance, OnyX. 이게 다 무료라니.... 정말 가끔 쓰는건데, 필요할때가 또 있긴 합니다. Deeper는 시스템의 감춰져 있는 기능 켜기, Maintenance는 시스템 청소툴, OnyX는 청소와 최적화... 말이 비슷하긴 하지만, Maintenance보단 기능이 좀더 있습니다.  제작사가 모두 동일.

 

워밍업으로 작은글들 위주로 포스팅중입니다.

 

 최근 유튜브도 재미로 시작했습니다. (구독바랍니다)  까는 브이로그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