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기타

http://www.apple.com/movies ?

weenybee 2006. 9. 12. 07:33
보통의 애플 싸이트에서 url을 잘못 입력하면, page not found가 나와야 정상입니다.
그러나, http://www.apple.com/movies 에서는 403 forbidden으로 나옵니다.

아마, 이 페이지에서 애플의 새 무비 다운로드 서비스를 알리는 내용이 담겨지지
않을까 하는 얘기가 나왔습니다.  사실 별것도 아닌데, 거의 탐정수준입니다.

또, 맥북이 아이팟 판매를 앞질렀다는 얘기가 나왔습니다. 물론, 미국은 아니고,
미국에서 가까운 캐나다의 경우인데, 맥북이 많은 인기를 받고 있다고 얘기할 수도 있겠지만,
아이팟의 새 모델이 없으니, 판매가 주춤하고 있다는 식으로도 얘기가 될수 있다고 하는군요.

스페셜 이벤트가 바로 내일입니다.
애플의 이 스페셜 이벤트에 따라 경쟁 업체들이 울고 웃는 일이 발생할것입니다.
즉, 연말 장사의 시작을 알리는 행사이므로 애플도 중요하고, 경쟁업체인, 소니, SanDisk, Creative, MS, 삼성, 아이리버 등등 촉각을 곤두세우고 있을 겁니다.

애플의 발표 내용이 아무것도 알려진게 아닌, 거의 대부분이 다 알려진 상태입니다.
그걸 확인하는 자리가 바로 내일입니다. 그리고, 그것들의 자세한 내용을 볼 수 있겠지요.

무비 다운로드 서비스- 가격(9.99/14.99달러)과 디즈니계열 영화만 나올것으로 기대됩니다.
관련 부가 장치가 나올것인가가 키포인트입니다. Airport Express+비디오 스트리밍 장비가 예상됩니다. (요 부분이 자세하게 확인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다운로드 영화의 화질과 DVD로 구을 수 있는지, TV에서 보기에 어떨지 이부분도 관건입니다.

아이팟- 나노와 비디오 아이팟 쪽이 개선되어 나온다고 합니다. 역시 관전 포인트는 용량과 색상, 비디오 아이팟쪽은 용량과 화면 크기며, 컨트롤 방법의 변화가 있을지입니다. (물론, 와이드 스크린 비디오 아이팟이 나오지 않는다면, 이번 스페셜 이벤트중 가장 김빠지는 부분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애플 무비 다운로드 서비스로 사람들은 환호할 일 없습니다.)

이밖에 휴대폰과 타블랫맥도 있는데, 거의 희박합니다.  나오더라도 내년쯤 되리라 여겨집니다.

가장 큰 관전 포인트!!!!!!!!!
이  많은 루머를 완전히 깡그리 무시하는 뭔가가 나오냐는 것입니다.

기다려지는군요.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