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빠른 맥정보, 매킨토시 이야기

레퍼드 관련 이모저모 본문

단신뉴스

레퍼드 관련 이모저모

weenybee 2007.10.20 03:01
애플 리테일 스토어에서는 26일 오후 6시부터 레퍼드 OS 판매에 들어갈 예정인데,
첫 구입자들에게 레퍼드 티셔츠를 나눠줄 것이라고 합니다.
(구입자에 한해서, 그리고, 아마 적은 인원만 가능하리라 생각됩니다. 13만원 짜리 DVD사고, 1000원짜리 티셔츠를 준다고 하네요 ^^)


영국에서도 같은 날짜에 발매가 될 예정인데, 맥라이브라는 엑스포가 25일부터 27일 열린다고 합니다. 26일 레퍼드 발매이니 이 행사장에서도 레퍼드 관련 이벤트나 세미나가 진행될 것이라고 합니다.


파이어폭스가 2.0.0.8 버전을 발표했는데, 이번 업데이트에는 레퍼드 호환을 위한 부분도 추가되었다고 합니다. 즉, 레퍼드가 나와도 파이어폭스를 사용할때는 별 문제 없이 사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합니다.


맥프로는 다음달 11월에 업데이트 될것이라고 합니다.  이전에 말씀드린대로 Penryn 프로세서가 탑제될 예정이나 나머지 파트는 알려진바 없습니다. 최근 맥프로 업데이트에서는 모든것은 그대로, CPU만 하나 더 나와서 더 고가에 옵션으로 장착할 수 있도록 나온바 있습니다.
(즉, 업데이트가 되면, 이전 모델의 가격이 떨어져야 정상인데, 모든 것은 그대로이고, 해당 CPU의 가격만 비싸게 나왔었습니다. 이번도 그렇게 되지 않을까 합니다)


그럼, 발매될 레퍼드의 빌드넘버는 뭐일까? 9A581라는 넘버로 GM의 최근 후보 버전 넘버입니다.
이 빌드는 개발자들에게 전달되지 않고, 소비자들에게 먼저 전달된 다음, 개발자들에게 배포됩니다.
만일, 개발자들에게 최종버전이 배포되면, 그대로 인터넷으로 소비자들에게 "무료로" 전달되기에 그런 것을 방지하기 위해 당연 배포를 중단하고, 판매가 된 후 개발자들에게 매거진 메일에 담아 DVD 로 보내줍니다. 인터넷에 최근 빌드 유포설이 퍼졌지만, 아직은 사실이 아닌걸로 판명되었고, 애플의 손에 따뜻하게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즐거운 주말을 보내시기 바랍니다.




신고
2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