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빠른 맥정보, 매킨토시 이야기

제품 리뷰 :휴대용 베터리 Jackery Bar 본문

악세사리

제품 리뷰 :휴대용 베터리 Jackery Bar

weenybee 2014.07.09 03:54

Jackery Bar 는 외장 휴대용 베터리입니다. 2.1 A 아웃풋으로 빨리 충전이 되고, 5600mAh 용량을 지녔습니다. 아이폰 기본 베터리가 1800정도 되나요? 대충 봐도 쑥스럽지만  2배 이상의 용량을 자랑합니다. 재미있는건 2LED 플래시라이트 기능이 있어 깜깜할때 작게나마 불을 밝힐수 있습니다. 밤거리 후라시로 쓸정도는 아니고요. 그냥 케이블의 위치를 밤에 확인하거나 정도의 간단한 불밝기로 쓸 수 있겠습니다만, 그래도 그것보다는 좀더 밝긴 밝습니다.


5.4 온스정도이고 이게 손에 올렸을때 약간 무거운 느낌이 들정도입니다. 오래 들고 있으면 아무래도 무게를 느낄수 있을 정도입니다.


충전은 생각보다 빨리되고요. 3개의 LED 충전상태를 알려주는 표시등이 있고요. 아까 얘기한 후라시 기능을 사용한다면 450시간을 사용할 수 있다고 하네요. 여행가서  밤에 화장실갈때 들고가면 되겠습니다.


견고하고 6개월정도의 오랜 대기 시간을 방전 안되고 사용할 수 있으며, 아이폰만은 아닌 모든 USB 기기들의 충전이 가능하겠습니다만, iPhone이상의 넓고 큰 제품들은 아무래도 베터리를 오래 쓰기에는 좀 부족함이 있습니다. 아이패드 미니에 써봤더니 얼마 못 쓰더라고요.


충전하면서 사용은 가능합니다만, 개인적으로는 이런 방식은 좀 비추천입니다. 제가 비추천해도 아마 다 그렇게 쓰실 거고 저도 급한 전화오면 아마도 그렇게 쓰지 않나 합니다. 저는 오랜지색인데, 회색, 검은색도 있다고 합니다. 120시간까지 쓸수 있다고는 하는데, 아이폰을 기준으로 보면 하루정도는 일단 하루정도는 베터리 탈진 생각 안하고 그냥 막 써도 모를정도입니다.




http://www.jackeryusa.com/#!jackery-bar/c6ce






저작자 표시 비영리 동일 조건 변경 허락
신고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