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빠른 맥정보, 매킨토시 이야기

제품 리뷰 :휴대용 베터리 JackeryGiant 본문

악세사리

제품 리뷰 :휴대용 베터리 JackeryGiant

weenybee 2014.07.09 12:13

 
아래서 JackeryBar에 대해 포스팅을 했는데 이번에는 JackeryBar보다 더 큰용량의 JackeryGiant에 대해서 포스팅합니다.
일단 자이언트에 걸맞게 10400mAh 용량을 자랑핮니다. 그리고 두개의 아웃풋 포트가 있는데 하나는 2.1A, 다른 하나는 1A 입니다. 따라서 작은 녀석의 포트를 이용할 경우 이무래도 충전 속도가 약간은 느립니다.
장점으로는 그래도 두개의 포트를 이용하여 동시에 두개의 기기를 충전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얘도  충전베터리 상태를 알려주는 3개의 상태바가 있고 역시 2LED 플래시 라이트가 있습니다. 용량이 커서 700시간까지 된다고 하니 진정 용량이 크긴 큽니다.

주로 아이패드나 아이패드 미니 정도의 타블렛 크기의 충전용으로 추천드리고요.  아이폰을 충전할 경우 아마 베터리 걱정없이 이틀정도는 여행을 갈 수 있지 않을까 합니다.

저는 아이패드 3대 아이폰 3대의 가족 기기를 위해 구입은 했지만 이것도 어쩔땐 약깐 부족은 하더군요.  4명이 쓰고 3대 정도를 충전하니 아무래도 모자랄때가 있습니다. 또 아이패드의 경우 좀더 충전시간이 길어지긴 합니다.

사용해보니 아무래도 고용량 베터리라 이런 저런 기기들 충전하는데 유용합니다. 다만 충전도 만만치 않아서 잘때 꼽아두고 아침에 가져가는 걸로 해서 사용합니다. 협찬은 아니고요. 그냥 구매해서 사용중입니다.

http://www.jackeryusa.com/#!jackery-giant/c15lg



저작자 표시 비영리 동일 조건 변경 허락
신고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