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그동안 내부 태스트로 공개 예정이라던 맥용 넷플릭스 플레이어가 일반인에게 공개되었습니다. 여기서 일반인이라고 함은, 넷플릭스 가입자를 뜻합니다. 넷플릭스 가입자중 인텔맥을 사용하는 분들은 이제 윈도우에서 벗어날 수 있게 되었네요.

넷플릭스는 미국서 온라인 비디오 대여 서비스로 블록버스터를 무너뜨리고 있는 경쟁업체중 하나입니다.

우편으로 빌려보고, 온라인으로 15000편되는 무비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월 정액제로 플랜마다 한번에 몇개 빌릴수 있는 것에 차이가 있고, 오래고 소유해서 볼 수 있습니다. 역시 잘 나가던 서비스인데, 아이튠스 같은 다운로드 서비스가 계속 치고 올라오는 바람에 넷플릭스 역시 온라인 영화 스트리밍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이튠스는 한편당 얼마씩 지급하여 다운로드후 간직할 수 있거나 대여가 가능하고, 넷플릭스는 정액제로 무한정 원하는 것을 볼 수 있지만, 스트리밍으로만 가능합니다.

Netflix movie player

TAG
댓글
  • 프로필사진 영재 가격은 어떤가요? 우리나라에서는 준 IPTV 서비스로 3년간을 묶여 있게 되면 어느정도 영화나 드라마 시리즈 등을 스트리밍으로 간편하게 볼 수 있기는 한데. 신작은 모두 3000 원씩 부르고 있어서 궁금하긴 하네요. 2008.11.04 03:20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