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 얘기는 이미 보셨겠죠? 9월 12일 스페셜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합니다. 역시 같은날 애플 엑스포 파리가 12일부터 16일까지 열리고요.
요 얘기도 보셨겠죠? 물론, 파리 이벤트에서는 별다른 키노트도 없고 스티브잡스도 안가는 그냥 그런 썰렁한 제품 전시회가 될듯 보입니다.

그러나, 애플은 스페셜 이벤트를 열면서 개최는 San francisco에서 하지만, 런던으로 스트리밍을 한다고 합니다. 런던은 애플 유럽의 본사가 있는곳입니다.
즉, 애플 스페셜 이벤트가 샌프란시스코와 런던에서만 진행되고, 애플 엑스포 파리에서는 별도로 그냥 제품 전시회가 된다는 얘기입니다.

그럼 뭐가 나올 것인가? 위의 얘기를 유추해보면, 일단은 비즈니스위크지에서 다룬 애플 비디오 다운로드 서비스를 정식 소개하는자리가 될 것이고, 맥미니/아이맥 사양 업그레이드 소개, 새로운 아이팟 소개정도를 예상할 수 있을텐데, 맥미니나 아이맥 사양업그레이드는 솔직히 그리 큰 임펙트가 없기 때문에 안할 수 있을듯 하고, 역시 새 아이팟이 나오냐 이게 문제인데, 나노쪽8기가를 소개할 수도 있을 듯 해보이고, 아니면, 와이드 스크린크기의 풀스크린 아이팟이 나오지 않을까 하네요. 이게 나오면, 올연말 mp3/비디오 플레이어 시장은 애플의 승리로 그냥 끝나버리게 될거 같습니다. (물론, 이런 아이팟이 나올일이 없겠지요)비디오 다운로드 서비스는 비즈니스위크지에서 얘기한데로 14,99달러로 책정될 조짐이고, 역시 잡스가 최근 세컨잡(2ndJob)으로 들어간 디즈니의 비디오들이 될거라는 얘기입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