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텔이 센트리노 2를 발표했습니다. 일명 몬테비나라고 하네요. 펜린 코어 2 듀오보다 더 빠르고, 더 빠른 버스 스피드, 더 빠른 그래픽 칩(GMA X4500) 그리고, WiMax 지원은 옵션이라고 합니다.

이것도 펜린 칩으로 1066Mhz 프론트사이드 버스 + 2.26Ghz ~ 3.06Ghz 속도로 작동된다고 합니다. 현재는 2.1Ghz ~ 2.8Ghz 속도 + 800Mhz  프론트사이드 버스로 작동됩니다.  현재 요 칩은 맥북과 맥북프로에 들어가고 있으니, 새 칩들도 맥북/맥북프로에 들어갈 것으로 보입니다.

애플은 WiMax에 대해서 지원하고 있지 않으니, 요 옵션은 빠진 칩으로 채택하여 다음 모델에 들어갈 것으로 보여지고, 마지막 업데이트가 올 2월 이었으니, 7~9월에 나올것이고, 아마도 애플의 학생 이벤트가  끝나는 9월이 되지 않을까 합니다.

최근 맥북프로의 케이스 루머도 있었는데, 이것저것을 보면, 새 칩과 약간 바뀐 케이스에 담아서 이벤트가 끝나는 9월 즈음 새 모델이 나올 것으로 생각되네요.



댓글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my.blogin.com/youngjae BlogIcon 영재 심히 기다리고 있는 중입니다. 리퍼 제품이 넘쳐나고, 루머일지도 모르지만 랩탑의 새로운 케이스가 유출되고, 거기다 인텔의 새로운 제품 발표까지 이루어지니 이보다 확실할 수는 없네요. 2008.07.15 20:29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