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빠른 맥정보, 매킨토시 이야기

Myst Online:Uru Live 정식 발표 본문

단신뉴스

Myst Online:Uru Live 정식 발표

weenybee 2007. 1. 19. 10:08
Myst Online: Uru Live" 라는 게임을 GameTap에서 발표했습니다. 뭐부터 설명해야 하는지 모르겠지만, Myst는 원래 맥용 게임이었다가, PC용도 나왔고, 오랫동안 4편인가의 게임을 내논것으로 기억합니다. (아니면, 5편? 아니면, 6편?)
 
하여간, 이런 히스토리에서 한 게임에 여러장 CD로 나온 게임으로 그나마 선두 그룹에 속해 있지 않았나 합니다. (한 게임에 여러장 CD로 되어 있었죠)

이 게임은 원래 두형제가 3년에 걸쳐 적은 제작비로 첫 myst라는 게임을 내놓고, 엄청 많이 팔았던 게임이고, 변기에 빨때꼽고 "보글보글~~" 소리를 SoundEdit로 편집하고 뭐 그런식으로 노가다 해가며, 그나마 후진 맥으로 제작했던 게임입니다.

하여간에...

돈을 벌고, 속편이 많이 나오고, 나올때마다 많이 팔렸고, 한동안 잠잠하다가, 온라인 게임으로 나온다는 소식입니다. 온라인 게임을 개발하는데, 특이하게, 맥용/PC용으로 개발하는 것이 아니고, TransGaming의 기술을 이용하여 윈도우 소프트웨어를 맥에서 돌릴 수 있도록 하는 기술(사이다 포터블 엔진)을 이용하여 내놓을 계획이라고 합니다. (현재, PC용 /맥용 베타 테스트중이라고 하네요)


내일 정식으로 나온다고 하니, 궁금하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http://www.gametap.com/home/myst/index.html

[토론] "제 맥을 소개합니다"
토론 코너가 진행중입니다. 많은 참여 바랍니다.
2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