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기타

새 아이맥 잠시 본 소감

weenybee 2007. 8. 8. 17:27
새 아이맥을 잠시 보았습니다.
오늘 애플 스토어에 갔더니, 진열해뒀더군요.
20인치 모델이었습니다.

좋더군요.  같이 딸려온 키보드 역시, 현재 애플 키보드에 비하면 더할나위없이 좋더군요.
장시간 사용시 어떨지 모르겠지만, 일단은 감촉은 나름 느낌 좋았습니다.
생각보다 키보드가 얇습니다. 일하다가 안된다고 키보드 꽝 치면 아마 망가질것 같더군요.

소프트웨어들도 깔려 있던데, 워낙 한 사람 한사람 오래 잡고 살펴보는지라
잠시 보고 나왔습니다.


새 아이맥에 평가가 다양한데, 나중에 한번 기회되면 보세요.
기본 사양이 별로라도 옵션으로 최고점을 찍을 수 있게끔 해줬으니, 그나마 다행입니다.

개인적으로는 이번 아이맥 많이 팔릴거 같습니다.
옥의 티는 역시 테두리가 블랙인점인데, 자꾸 시선이 테두리에 갑니다.
고거참 신경쓰이더군요.

24인치 2.8기가 CPU까지 옵션으로 장착할 수 있고, 4기가 메모리, 1테라바이트 하드디스크 장착이 가능하고, 별도의 모니터도 연결할 수 있으니, 왠만한 데스크탑 부럽지 않을 것이고, 맥프로 부럽지 않을 겁니다. 다만, 돈이 좀 든다는거....


레퍼드를 껴주지 않는다는 말씀도 계시던데, 아마 만원정도 받고, 레퍼드 보내줄 겁니다.
몇개월 전 구입자들에게는 늘 그런 혜택을 주었습니다. 무료로 보내주지 뭘 돈 받냐 그럴텐데,
뭐 그렇게라도 해주면 고맙죠.



댓글
  • 프로필사진 멤피스 혹시 레오파드 관련 쓰신 내용을 확인할 방법이 있을까요?

    기다리던 새로운 하드웨어가 나와도 레오파드때문에 선뜻 결정할 수가 없네요. 10만원이면 iMac 20 인치의 10%에 해당하는 금액이라서요.
    2007.08.08 21:58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s://weenybee.tistory.com BlogIcon weenybee 애플은 보통 새 OS 나오면 Up-to-date 프로그램을 진행하였습니다.
    두달 정도면, 아마 이 프로그램에 포함될 것으로 보입니다.

    걱정되면, 그냥 좀 기다렸다가 구입하셔도 되고요.
    저도 이 부분은 확신해드릴수가 없습니다. 애플이 맘을 바꾸면 안할 수도 있는 것이니까요.
    2007.08.09 03:17 신고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