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소니 BMG.
결국 DRM없는 음악을 공급하지 않았던  마지막 남은 메이저 음반사로, 이제 참여를 하겠다고 공식 발표했습니다.  소니 BMG도 애플 아이튠스 스토어를 제외한 아마존과 함께 펩시/아마존 슈퍼볼 프로모션으로 시작해 함께 할 것으로 보입니다.

http://businessweek.com/technology/content/jan2008/tc2008013_398775.htm?chan=top+news_top+news+index_businessweek+exclusives



이로서, 애플은 EMI만 가지고 있고, 아마존은 유니버셜, 소니 BMG, 워너뮤직, EMI 만 DRM 없는 음악을 파는 구조가 되었습니다.  애플을 견제하고, 아마존은 어부지리로 커가게 되었습니다.

결국 DRM은 죽은 셈이되었습니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5/02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