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 투명 마스크에 대해서 관심있게 보는 편인데요.
몇달안에 나올 마스크 2종을 소개합니다.

하나는  미국 디트로이트에 위치한 Redcliffe라는 회사인데 원래 의료 장비 만드는 회사에서 준비중인 투명 마스크입니다. Leaf라고 인디고고에서 핫한 아이템이기도 합니다. 현재 35억을 모았습니다. (나올지 안나올지, 제때에 나올지 안나올지 모르겠지만, 그래도 의료 장비 만드는 회사에서 만든 제품이니 나오긴 하겠죠. 효과가 있을지 없을지 모르겠지만....)
 N99+ HEPA 필터 (교체형, ) UV-C 살균, 환기기능이 들어간 투명 마스트입니다. 5만원 내외인데, 착용감도 좋고, 항균 기능도 있다고 하네요. 문제는 필터인데, 일주일정도 사용가능하고, 필터를 계속 바꿔줘야 한다는 겁니다.  거기에  3가지 버전중 프로 모델은 배터리 충전도 해줘야 합니다. 아이폰/안드로이드 앱으로 통풍을 활성화 제어가 된다 합니다.

저도 하나 신청할까 하다가, 이 제품에 대한 확신이 들때까지 좀 기다리는 중입니다.  (정식 판매할때 구매해보려 합니다. 물론, 코로나 백신 나와 끝나면 구입 취소고요)

근데, 투명 마스크가 나오면 쿨할거 같았는데, 막상 나오는 디자인 보면 뭔가 아파보이는게 좀 낮설긴 합니다. 

https://www.leaf.healthcare/

그리고 이탈리아산 투명 마스크인데요. Cliu 마스크입니다. N99 지원 재사용, Made in Italy 입니다.
이태리산이라 가격도 143불로 비쌉니다. 이것도 필터를 바꿔야 하고,  충전해야 한다 합니다. 

https://cliu.it/#cl_charge 

나와봐야 알겠지만, 투명 마스크를 쓰기 위해서는 돈도 많이 써야 한다는 거....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