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애플, 아이폰 12 출시를 앞두고, 중고 아이폰 보상판매 가격 인하.
애플이 9월에 있을 아이폰 12 출시를 앞두고, 아이폰 xs max부터 가격을 최대 50불, 최저 10불까지 중고가격을 내렸다고 합니다.
(아 슬프네요. 감가 삼각 가격은 왜 이리 팍팍 떨어지는지.... 그래도 안 떨어지는 모델도 있긴 합니다만.... iPhone XS Max가격이 $450이 되었습니다. 캬...) 

애플의 4개 OS 모두 개발자 베타 2 발표.
2주만에 개발자 베타 2를 내놨습니다.   예전같으면 막 깔아서 설치해볼껀데, 이번에는 아이폰과 맥OS만 설치해봐야겠습니다. 보통 베타가 6개정도 이뤄지니 9월까지 아직 갈길이 참 멉니다.... 

아이폰 12, 이어버드가 빠질까? 파워 아답터가 빠질까?
아이폰은 업그레이드 되면서 뭔가 빠지는게 참 많네요. 이어폰 단자에 이어, 이번에는  이어버드 아니면 파워 아답터가 빠질지도 모른다는 루머가 계속 나오는데요. 또 다른 루머로는 이 둘중 하나가 빠질경우 아이폰 패키징 디자인이 꽤 얇아질것이라고 하네요...  가격도 얇아지면 좋겠습니다. 5W 아답터말고 12/18W 아답터를 좀 공급한다음 빼도 될거 같은데... 두고 봐야겠습니다.

Anker 에서 eufyCam 2 pro 가정용 보안 카메라 발표
미국의 샤오미인 Anker에서 애플 홈킷 지원 2K  가정용 보안 카메라를 내놨습니다. 애플 홈킷을 사용하고 iCloud를 사용할 수 있다는건데요. 카메라 한대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200기가 iCloud 용량이 필요하고, 5대까지는 1T iCloud용량이 필요하다 합니다. 아이클라우드도 싼건 아닌데요. (물론,로컬 스토리지도 지원합니다). 특이한게 배터리 하나로 12개월 사용할 수 있다는건데, 이게 얼마나 유용할지 모르겠습니다. 1년마다 배터리 가는 것도 일인데.... 딱 1년을 보장한다는 것도 아니고...

가격은 180불 (근데, 허브가 필요), 허브포함 카메라 2대는 350불... (적어놓고 보니, 별로인데요?)
하여간,  Anker도 안하는 비즈니스가 없네요. 케이블 비즈니스 하나로 시작해서 휴대용 배터리로 가더니, 이젠 뭐 안 만들어내는게 없습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