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빠른 맥정보, 매킨토시 이야기

AT&T 니네들이 이겼다 본문

단신뉴스

AT&T 니네들이 이겼다

weenybee 2009. 6. 19. 07:10



AT&T  디스트리뷰션 센터 모습을 올렸더군요.  거기에 각 애플 스토어 내일 아이폰 3G S 판매할 준비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줄 세우고 입장시킬 준비라고 하네요.

이미, 온라인으로 바로 발송할 물품은 없다고 하고, 5~7일정도 기다려야 한다고 합니다. 여기에 금요일날 또 한번 줄서기가 시작될 것이라고 하네요.  이미 아이폰 공급을 해봤기에 그리 수요를 맞추는게 어렵지 않았을텐데, 어찌 이런 일이 생기는지.... 아이폰 자체로는 그리 획기적인 모습을 갖춘것도 아닌데, 내년 내 후년 더 날렵해지고, 여러 칼라가 나오면 또 난리 나겠네요. 왜 매년 이런일이 생길까요?  휴대폰 많이 파는 삼성, LG는 왜 줄섰다는 얘기가 없는걸까요?

저도 아이폰 1세대 사용자로 계약기간도 이미 끊났고해서, 별일없으면 아이폰 3G S 사러 갑니다.

1 Comments
  • 프로필사진 yago 2009.06.19 07:47 하하 줄서기 소동 자체가 마케팅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일부러 초반 물량을 제한함으로서 미디어의 시선을 더 받을수 있을테니까요. 정말 디자인 바뀐 모델이 나오면 얼마나 심할진 상상도 안되네요 ㅋㅋ

    결국에 at&t는 다른 요금제를 안 내놓은 건가요? 저도 1세대 아이폰을 여태까지 써오고 있는데, 학생이기도 해서 3g서부터의 요금은 무리가 가더라고요.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