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Mac OS X 10.6 (snow leopard)는 키노트 후에 프리뷰가 있었다고 하네요. 물론, 기능보다는 퍼포먼스에 중점을 두고 있다고 합니다.

"7년동안 OS X 의 새로운 기능 개발에 중점을 둬 왔는데, 이번에는 그 기본을 정리하는 것" 이 될것이라고 했다네요. "잠시 새로운 기능은 멈추고, 가장 진보된 OS를 완전하게 만드는 것에 중점을 두고 있다"라고 합니다.

그러나, 새로운 기능인 "Grand Central"은 개발자들이 쉽게 멀티코어 맥의 장점을 그대로 쓸 수 있게끔 쉽게 개발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OpenCL(OPen Computing Language)로 OpenCL로 GPU의 파워를 확장시킬 수 있게 될 것이고, Snow Leopard는 16테라 메모리로 소프트웨어 메모리를 올려 쓸수 있게끔 할 것이라고 합니다.

퀵타임 X는 현대적인 오디오 비디오 포멧을 가장 최적화하여 지원하고, 사파리는 53% 이상으로 이전 브라우저보다 자바스크립트 렌더링을 최적화하여 지원할 것이라고 합니다.

속도 개선으로 Snow Leopard는 MS Exchange 2007 지원이 들어갈 것이고, 출시일은 약 1년정도....예상된다고 합니다.
댓글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my.blogin.com/youngjae BlogIcon 영재 XP에 너무 길들여져 있던 탓인지 이런 운영체제의 빠른 변화는 적응이 참 힘드네요. 1년이라, 굉장히 빠른 것 같습니다. 2008.06.10 12:58
댓글쓰기 폼